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궁경부길이🥲

둘째맘이에요 오늘 임당검사, 정밀초음파하고 왔는데 감사하게도 임당은 통과지만 ,, 아기 심장판막이 역류한다고하시네요ㅠㅠ 좋아질거라고 하시는데 참 걱정이에용., 또 하나 걱정인건 이제 24주인데 자궁경부길이가 2.3이라고하셔서 너무 걱정되고 속상하고 우울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일하지말고 지내라하시는데 어떻게 그러죠,, 막막하고 속상해서 그냥 주저리 해봐요😭 첫째는 39주에 낳았지만 2.31로 작게낳아서 마음의 짐이 있는데 둘째는 낳기전부터 걱정입니다ㅠㅠ

댓글

15

  1. 판막역류 ㅠㅠ 저도 둘째인데 ... 같운소리 듣고 한달뒤에 다시 또 초음파 보았는데 또역류한다고 하시더라구요 첫째때도 그랬는다고 담당의사가 그러셨어요 그럼서 걱정말라고 하시네요 즤집 첫째 정말 아무 이상없이 지금 괜찮게 잘크구있구요 둘째 저도 조금 걱정이긴하지만 괜찮을꺼라 믿어봅시다 !! 아직 크는중이라 크면서 닫힐거라고 괜찮다고 나중에 출산하고 아기한테 직접 검사하는쪽으로 하자고하셨어요..

  2. 저 23주때 경부 2.7이었는데 26주되고 1.9센티 되서 맥수술하고 입원중입니다ㅠㅠ 쉬라고 ..뭐가 중요한지 생각하라고 하시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차니맘이라니 너무 반가워요 저희 첫째 이름이 찬이거든요 ㅎㅎ💟 뭐가 중요한지라 ㅠㅠ,, 맞아요 뱃속에 아기가 젤 중요하겠죠ㅠㅠㅠ 저는 맥수술도 양막파열? 이런 이야기하시면서 아기 잃을 수 있다고하시더라구요 .. 심장이 쿵 ㅠㅠ 우리 꼭 잘 회복해서 경부길이 늘려봐요ㅠㅠㅠㅠ!!

  3. 특별한 증상같은게 있으셨나요? 저는 오늘 28주 들어섰는데 잘때 너어어무불편하고 걸을때 자주땡기고 뭉치는 느낌이들고 그러네요..

    1. subcomment icon

      아니요 없었어요ㅠㅠㅠ 근데 배에 신경쓰고있어서그런지 그냥 배가 계속 딱딱한상태인거같기도하구ㅠㅠㅠ

  4. 저도 2.4인데 회사 쉴수 없어서 질정제 처방받고 자기전 질정제 하고 퇴근후나 주말은 무조건 누워만 지냈어요 그랬더니 좋아지긴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회사에서는 그냥 일상생활하셨던거에요~~? 저는 회사는 안다니지만 아기 안고 계단 오르내리고 그런게 큰거같아요😭 좋아지셨다니 다행이에요

    2. subcomment icon

      아기 안고 계단이요....? 절대요.. 첫째아기 몇살인가요? 지금 2.3이면 조심 또 조심해야할 것 같은데요.. 저도 입원얘기까지 나왔는데요 ㅠㅠ 나중에 입원이나 맥수술, 조산 이런거 생각해서라도 첫째 케어를 좀 부탁해야할 거 같아요 ㅠㅠ 저도 엄청 주의받았어요

    3. subcomment icon

      저희집이 계단이라 ㅠㅠ ,, 등 하원을 해야해서,, 첫째아기 23갤 3살이에요ㅜㅜㅜㅜ 조산 넘 무섭네요

  5. 2.3이면 짧긴하네요 ㅠ 저도 워킹맘이지만… 최대한 눕눕하고 지내세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주부인데 에휴😭감사해요 같이 힘내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