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차인데 저도 그래요 ㅠㅠ 누워서 자세 바꿀때도 찌릿찌릿하다 해야하나 뼈가 아프다해야하나 누가 막 꼬집는것같기도하고....어제 밤에 그래서 병원 응급실 가야하나 했는데 환도선다 증상중 하나군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음부 ? Y존 통증 ㅠㅠㅠ

원래는 꼬리뼈 통증만 있었는데 23주차부터 골반뼈도 아프고 회음부 있는 뼈? Y존 뼈가 아파요 ㅠㅠ (동그라미 친 부분) 저같은 분 또 없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
댓글
12
저요ㅜㅜ 저 진짜 오래됬어요.. 걷거나 아니면 누워서 옆으로 몸돌리면서 다리 들거나 하면 엄청 아파요.. ㅠㅠ 이게 사타구니랑 연결된 그 부분이 아프달까요.. ㅠㅠ 병원에선 자궁이 눌리면서 그런거라고 무리하지말라고 하는데 며칠전에 우연히 겨드랑이 밑에 림프절 있는 곳이 부어있길래 검색해보니깐 y존 통증도 림프절이 막히거나 하면 아플 수 있다 그래서 마침 내일 모레 병원 예약이라 다시 확인해보려구요 ㅠㅠ..

겨드랑이 림프절 이야기는 처음 들어봐요!! 세상에 저랑 증상 완전 같으셔요. 저 임신 후에 팔뚝살이 눈에띄게 두꺼워졋는데 겨드랑이 림프 순환이 안된 ㅇ 것도 원인중에 하나일 수 있겠네요!!
저도 그래요 ㅠㅠㅠ 전 16주쯤부터 27주인 지금까지 멍든 것마냥 아픈데 26주 시작되면서부터 그 통증이 더더.. 심해졌어요 ㅠㅠㅠ 누워서 자세를 바꾸던지 앉았다일어설때 속옷을 갈아입을때 정말 너무 아파요 ㅠㅠㅠㅠㅠ

완전 공감해요 ㅠ 누워서 자세바꾸거나 침대에서 내려오거나 양말신거나 속옷 입을 때… ㅋㅋㅋ 하… 요부분이 아픈건 처음이라 당황햇는데 저같은분 꽤 계시군요
헐 저랑 똑같네요 병원에선 자궁이 커지느라 그렇다는데 늘어나거나 쑤시는 느낌이 전혀 아니고 진짜 골반뼈랑 y존이 말하기 어려운 매우 기분나쁨 통증이라 저는 막 어쩔줄 모르겟어서 병원 몇번 갔는데 초음파상 문제 없어서 딱히 방법이 없었어요 하지불안이 자궁으로 올라온 기분이랄까..지금 답글보니 환도엿나봐요... 저는 8개월 들어서면서 최근에서야 많이 사라졌어요 다행히 4일째 잠도 잘 자고 있네요 ㅠㅠ임신하고 이렇게 지본게 처음입니다😭

8개월 들어서면 괜찮아진 분도 계시다니 희망적이네요ㅠㅠㅠ!!!!
저는 지금26주인데 훨씬전부터 아팟어요~ 배게 끼우고자다가자세바꿀때 넘아파서 자세도못바꾸겠더라구요~ 아고 ㅠ

맞아요!! 누워서 자다가 반대쪽으로 돌아누울 때도 아파요,,, ㅎㅎㅎㅎ

와ㅠㅠ 저랑 똑같아요!ㅠㅠ 저도 훨씬 전부터 와이존 통증으로 고생중이예요ㅠㅠ 몸이 좀 힘들다 싶으면 그 통증도 더 심해지고 그러네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