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예정일이 1월 1일인데~ 34주라...크면 빨리 나오는군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서 아기가 많이크다네요.
1월1일 예정일이고, 첫째때 37주쯤 제왕으로 낳아서 둘째도 그쯤으로 예상했는데.. 병원에서 아이가 크다고 34주 전후로 낳아야 할것 같다고 하네요😅 좀더 데리고 있고 싶은데 몸무게는 이미 첫째만삭 몸무게 찍었고.. 곧나올것처럼 몸도 넘힘들고, 배꼽도 이미펴진지 예전이고 튀어 나왔어요 😂 다음주에 병원가면 날 잡아야 할것 같은데 ㅜ 34주는 너무 이른것 같고, 원장님 말안들었다가 양수라도 그전에 터질까 무섭네요 ㅠ ㅠ
댓글
8

2키로만 넘으면 인큐도 안들어가고 괜찮다고 하세요. 🥲 지난주 토요일에 2키로 찍어서… 😳
저랑 예정일 하루차이네요ㅎㅎ 저도 마트가면 막달이냐고들 물어보실 정도로 배가 큰데 .. 34주에 제왕이요? 어머낫 아기가 정말 엄청 큰가봐요! ㅜ부러워요 저도빨리 아기 만나고싶어요

마지막으로 갔을때 2주정도 빠르다 하셨는데.. 다음에 가면 더 크겠죠?? ㅠ ㅠ
헛 예정일 저랑 같으세요! 벌써 출산 계획이라니 넘 떨릴거 같아요 ㄷ ㄷ ㄷ 진짜 34주는 너무 이른느낌인데 의사샘 말을 들어야할 거같고 ㅠㅠ 고민 될 거 같아요

맞아요 ㅜ ㅜ 다음에 병원가서 원장님 붙들고 얘기좀 해봐야겠어요ㅠ
우와.. 그렇게 일찍나올수가있군요 .. 빨리 만날생각하면 좋우면서? 걱정될거같아요 ㅠㅠ

걱정이 커요 ㅠ ㅠ 36주는 넘어야 건강하다 하는데 ㅜ 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