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서 아기가 많이크다네요.

1월1일 예정일이고, 첫째때 37주쯤 제왕으로 낳아서 둘째도 그쯤으로 예상했는데.. 병원에서 아이가 크다고 34주 전후로 낳아야 할것 같다고 하네요😅 좀더 데리고 있고 싶은데 몸무게는 이미 첫째만삭 몸무게 찍었고.. 곧나올것처럼 몸도 넘힘들고, 배꼽도 이미펴진지 예전이고 튀어 나왔어요 😂 다음주에 병원가면 날 잡아야 할것 같은데 ㅜ 34주는 너무 이른것 같고, 원장님 말안들었다가 양수라도 그전에 터질까 무섭네요 ㅠ ㅠ

댓글

8

  1. 저도 예정일이 1월 1일인데~ 34주라...크면 빨리 나오는군요..

    1. subcomment icon

      2키로만 넘으면 인큐도 안들어가고 괜찮다고 하세요. 🥲 지난주 토요일에 2키로 찍어서… 😳

  2. 저랑 예정일 하루차이네요ㅎㅎ 저도 마트가면 막달이냐고들 물어보실 정도로 배가 큰데 .. 34주에 제왕이요? 어머낫 아기가 정말 엄청 큰가봐요! ㅜ부러워요 저도빨리 아기 만나고싶어요

    1. subcomment icon

      마지막으로 갔을때 2주정도 빠르다 하셨는데.. 다음에 가면 더 크겠죠?? ㅠ ㅠ

  3. 헛 예정일 저랑 같으세요! 벌써 출산 계획이라니 넘 떨릴거 같아요 ㄷ ㄷ ㄷ 진짜 34주는 너무 이른느낌인데 의사샘 말을 들어야할 거같고 ㅠㅠ 고민 될 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ㅜ ㅜ 다음에 병원가서 원장님 붙들고 얘기좀 해봐야겠어요ㅠ

  4. 우와.. 그렇게 일찍나올수가있군요 .. 빨리 만날생각하면 좋우면서? 걱정될거같아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걱정이 커요 ㅠ ㅠ 36주는 넘어야 건강하다 하는데 ㅜ 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