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용품세탁

일단 세탁세재 샘플로 써볼까하는데 용량얼만큼써야하나요? 애착인형이나 타이니모빌 인형은 손세탁후 자연건조인가요? 아 그리고 방수요방수패드같은것도 아기사랑세탁기돌려도 되나요?

댓글

2

  1. 홈페이지나 제품설명서보면 kg 당 얼마 쓰라고 적혀있어요, 거진 대부분의 세제들이 3kg까지는 20ml이고 평소 성인옷도 아무리 많이 넣어도 3kg넘기 힘들대서 아기옷도 한번에 다 돌리는거 아니고 잔여세제 남는것도 생각해서 20ml 이하로 소량씩 넣었고 그정도면 충분해요ㅎㅎ 인형들은 저는 새거는 중성세제 소량 따뜻한 물에 풀어서 손세탁 후 자연건조 할꺼고 탈수만 세탁기 돌리시는 분도 있어서 본인 선택사항이구요, 물려받은건 우선 과탄산소타 풀어준 물에 담궈서 오염물질 제거하고 손세탁 동일하게 하려구요, 방수요나 패드는 세탁기 돌리면 안되는 경우도 있어서 제품세탁법 확인 후 그대로 하시면 될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오우 자세한설명감사해요 ㅎㅎ 배더나와서힘들어지기전에,저도 서둘러야겠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