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차 산모인데용. 산부인과에서 오메가3는 사실 필슈 영양제가 아니래요 ㅎ 오히려 나중에 불필요할때 도움 안된다고 하더라구요(임신 후기땐 특히) 저도 산부인과에서 오메가 사먹다가 끊었어요~ 다른 영양제에 들어있는걸로도 충분하니 굳이 따로 챙겨먹는건 갠적으로는 추천안해요. 병원서 요즘 산모님들이 너무 챙겨 드시는게 과하다고 하더라구요. 본인의 선택이니 뭐라곤 못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노산이라 더 신경써야 하나 했지만 과한것보단 부족한걸 택했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기 영양제
저는 오메가3랑 철분제 유산균 비타민D를 각 따로 먹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이지맘 스텝2를 받았어요 여기에 오메가 철분 등이 모두 포함인 종합비타민이더라구요 그럼 기존의 오메가 3를 먹지 말아야 될까요? 기존의 철분제는 다 먹었거든요~
댓글
5
종합비타민 안에 각 영양소별로 표기된 함량 보시고 결정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도 종합비타민에 칼마디, 엽산, 철분제 들어잇는데 다 하루권장함량보다 50프로여서, 나머지 50프로는 채워서 먹구있어요! 심지어 철분제는 빈혈수치나와서 함량보다 오바해서 먹어야해용 ㅜ.ㅜ

백프로 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일단 먹는 거 먹어야겠네요^^ 모자라는것보다 낫겠죠?

넘 많이 먹어도 애기한테 과해져서 안좋대용!! 종합비타민은 매일드시고 추가로 먹던것들은 이틀에 한번씩 드셔보세용! 왠지 오메가는 넘 많이 먹으면 안좋을것 같기두해용...! (전 유산균(변비라서), 철분제(빈혈수치미달), 엽산(800채워서)은 오바해서 먹구잇어여!)

중기이후부터는 엽산 800안채우고 400씩 먹어도 된다하던데, 조산기를 위해서 그냥 여전히800채워서 먹고잇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