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많이드셔야해요 저도 하루물엄청먹어요 저는 2L두통먹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양수 적다는 소리 들으신 맘 계세요?ㅠ
26준데 ..양수가 여기서 더 부족해지면 안된데요 무슨 방법없나오 걱정되 죽겧네요
댓글
5
루이보스 티 많이드세요! 저는 티백한개로 계속우려서 500ml 로 5잔이상 마셔요. 의사쌤도 양수가넉넉해서 애기가 잘 논다고하셯구요
저도 계속 듣는말이네요ㅜㅜ 물밖에는 방법이 없데요 진짜 열심히 물드셔 보세요
저 양수부족해서 이번 임신은 중단하는게 어떻겠냐 까지 듣고 해볼 수 있는 건 다 일단 노력해보겠다고 하고 와서 물 적어도 2L 이온음료 500ml하루 한병 그리고 야채 과일 많이 먹었더니 많이는 아니지만 양수 늘었다고 하셨어요~~ 그렇게 한달 아주 여유있진 않지만 아기 태동도 잘하고 잘 있어요~~ 그리고 이건 효과가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양수부족 진단 받고 아침에 사과하나 저녁에 배 반개씩 먹었어요~~ 엄마가 노력하면 아기도 더 힘내줄거예요~~~
전 초기때(12주) 그런 이야기를 들어서 검색해보니깐 물과 이온음료 많이 마시라고 유경험 산모님이 작성한 블로그보고 따라했어요! 그때가 전 여름 즈음이라 수박, 복숭아 같은 수분 많은 과일 많이 먹었구요! 확실히 신경써서 많이 마시니깐 괜찮아지더라고요! 걱정 많으실텐데 우선 수분섭취 잘 하시고 편히 쉬시는게 도움 될거예요:) 힘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