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소에서도 하군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보건소 임당검사

임당 한방에 통과했어요^^ 저는 보건소에서 받았는데 병원에서 하신분들은 임당할때 빈혈치수도 같이 하셨나요???
댓글
2
네~ 저도 저번주에 임당검사 병원에서 했는데 다행히 한번에 통과했어요ㅋ 빈혈, 비타민D수치 결과도 한번에 받았어요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