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배가 계속 고파요ㅜㅜ 과자 빵을 달고 살구요 또 밥은 따로 챙겨 먹는데도 조금만 지나면 배가 고파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배고픔ㅠㅠ
이번주 정기검진 갔다가 체중증가가 너무 심하다고 조절하라는 선생님 말씀 임신직전에 다이어트로 24키로 빼고 임신되어서 요요가 같이 온건지 🥲 27주인 지금 12키로가 쪘어요 첫애 출산 하루전 몸무게 보다 더 나가요… 진짜 7개월에 12키로면 대체 얼마나 더 찔지 무서워서 덜먹어야지 하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 물을 수시로 먹고 하루에 2리터 꼬박 챙겨먹는데 배가 너무 고파요 ㅠㅠ 군것질하고프고 먹고싶은것고 많고 입것 사라지고 중기 접어드니 식욕이ㅠㅠ 살쪄서 넘 우울하네요
댓글
10
간식은 먹고 싶은거 두가지만 정해서 적당량만 드셔보세요.. 전 탄수/당류(과일포함) 들은 간식은 하루 2번 작은 접시로만 먹고있어용. 그 외에 먹고 싶은건 꾹 참고 담날 먹어요ㅜㅜ 29준데 3kg증가했어욤..전 먹고싶은거 참는것보다 살찐 모습이 더 견딜수 없더라구요ㅜㅜ (아기는 주수보다 잘 크는중입니다)
저도 본격적인 증량기같아요ㅜㅜㅋ 꾹참고 견과류 한봉지, 아몬드브리즈, 샐러드나 과일같은걸로 버티려고는하는데...다이어트용 에너지바 같은거 사둬야하나 싶어요ㅋㅋ
저도 지금 배고파서 잠못자고 있어요ㅠㅠ원래 밤에 뭐먹는거 별로안좋아하는데 속쓰리고 잠도 안오고해서 결국 새벽에 귤까먹는 중이에요ㅠㅠ입덧조금 괜차나지니 배고픔이 문제네요
어머ㅠ 제가 그래요 ㅠㅠ 돌아서면 배고프고 자꾸 간식찾게 되구 ㅜ 배고프면 잠도 안오더라구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