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 예매도 어려우셨을텐데~ 부럽습니다^^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로 콘써트..?

흐흐 혹시 저처럼 조용필 좋아하시는 분들 있으신가요??? 저 이번 11월 말에 조용필 콘써트 가요! 🙋♀️ 주변의 금손들 빌려서 힘들게 VIP 앞자리 예매했어요! 원래 큰 팬은 아니었는데 지난 Hello 앨범 부터 팬이 되었다가 제가 넘 좋아하는 ‘바람의 노래’ 원곡도 부르셨다는 걸 알고 완전 팬이 됐어요🤣 친구들이 취향 독특하다며 완전 이해 못 받고 있지만요🤣 태교로 좋은 노래 흥얼 거리며 콘써트 기다리고 있으니 씐나네요! ☺️ 가서 애기도 콘써트를 즐겨주길 바라는 마음으로 한 달 잘 기다려봐야겠어요…🥹
댓글
4

주변 금손들은 정말… 신의 속도로 예매하더라고요 전 자리 고를 때 예매 완료🤣🤣
우와 너무 멋있네요! 조용필님 노래 실제로 들으면 진짜 천상계라던데 부럽습니다!

천상계라니.. 더 기대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