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잠시후에 입체초음파로 아이만날 예정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너무 신기해요..♥️

초산이라 그런지 아가와 유대감이 크게 형성 되지 않는거 같아서 마음에 걸렸는데.. 이번에 23주 입체초음파를 보니 너무 실감나고 길거리에서 지나가다가도 알아보겠단 생각까지 들더라구요ㅋㅋ 너무 신기해요! 마음이 뭔가 이제 진짜구나 더 실감나네요. 벌써 도치맘인건지 코도 오똑하니 너무 귀여워요♥️
댓글
10

진짜 입체초음파는 확실히 느낌이 달라요♥️
애기넘이뻐요!

감사해요!!🥰
마자여❣️ 저도 입초 보니까 진-짜 이상하더라구요 사진 자꾸보게되고 엄청 실감나고ㅜㅡㅠㅡㅠ 아가 너무예뻐요🫶

그쵸?? 다른 초음파와 다르게 계속 보게 되고 흐뭇해지는거 같아요🥹🥰
아가 넘 예뻐용♥️ 코가 벌써 오똑하네요

감사합니다♥️ 아빠가 영국사람이라 그런지 의사쌤도 코가 벌써 크다고 놀라시더라구요ㅋㅋㅋ
진짜 잘 나오셨네요 너무 예뻐요~~ 우리 아가는 갈때마다 잘 안보여줘서 슬퍼요 ㅎ

감사합니다! 의사쌤이 초음파 하면서 배를 톡톡 치니까 손을 이리저리 움직이니 보여주더라구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