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 팸퍼스 써서 둘째도 팸퍼스쓸 예정인데 성별이달라서 바꿔야할 수도 있을거같아요😂 분유는 첫째랑 똑같이 앱솔루트 명작먹이려구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저귀랑 분유 어디꺼 쓰실생각이신가용?
혹시 기저귀랑 분유 어디꺼 쓰실 생각이신가용? 분유도 종류가 너무많고 기저귀 하기스가 다른브랜드에 좀 비싼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ㅠㅠ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조리원다녀오시고 결정하신다고 해도 어디껏 예상중인지 알려쥬새욤!!
댓글
12
전 기저귀 메리즈랑 분유는 독일힙이요
기저귀는 하기스 우선 써보고 안맞으면 바꾸려고 생각중이구용 분유는 압타밀 프로푸트라프레 예비용으로 구비하려구요! 완모욕심이 있어서..ㅎㅎ
천기저귀 도전해요~
저는 기저귀는팸퍼스 분유는 모유성분들어있는 앱솔루트명작 먹일생각인데~~사실 뉴오리진 먹이고싶은데 가격이 너무사악해요ㅠ한통에 4만5천원이라서ㅠ그냥 모유하고 앱솔루트혼합수유 할려구요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