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힘드시면 병원가서 수액 맞으시고 임산부가 먹을수있는 안전한 약 처방도 해줘용ㅎㅎㅎㅎ 저도 요새 감기땜시 약 먹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감기걸렸어요ㅠㅠ
29주 된 예비맘입니당 지난 금요일부터 목이 칼칼하게 아프더니 토욜 저녁엔 열이 38도까지 올랐네요ㅠㅠ 타이레놀 먹고 얼음찜질해서 겨우 열은 내렸는데 오늘까지 37.3도 밑으론 안 내려가요… 기침이 너무 심한데 아기가 힘들까봐 너무 걱정되요ㅠㅠ 다행히 태동은 활발한데 괜히 미안해 지네요… 남편은 병원 가자고 하는데 열도 있고 가봤자 해줄수 있는 것도 없을거 같아 안가고 고집부리고 있는데 괜찮겟죠???
댓글
8

네!! 가니깐 수액놔주고 약 처방해주더라구요ㅎㅎ
열오르면 양수 온도 올라가서 아기한테 안좋다고들었어요ㅠㅠㅠ열많이내리긴하셨는데 탈수올수도있으니 가셔서 수액이라도 맞고오세요ㅠㅠ

와서 수액맞았는데 훨씬 낫긴 하네요ㅎㅎ
열만 조심하시면 되는데.. 남편 말씀데로 병원한번 다녀와 보세요

그래야 할까요??ㅠㅠ

맘편하게 다녀 오세요^^

와서 코로나 검사하고 수액도 맞았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