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빌리에서 재검글들보고 지레 겁먹고갔는데 정상나왔어요ㅎㅎㅎ 컨디션이 젤 중요한것같은데 무사통과하시길바랄게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저 잠시후에 임당검사 하러가요ㅜㅜ
빌리에서 재검 떳다는 글을 하도 많이 봤더니 아주 떨려 죽겠어요ㅜㅜ 어제 오늘 또 왜이리 손과 얼굴이 붓는건지 이래저래 걱정이네요ㅜㅜ 결과 잘 나오겠죠?🙏
댓글
9

저도 정상 나왔어요^^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한방에 통과 했어요^^
푹 주무셨다면 괜찮으실거에요❤ 무사통과 바랄게요!!🙏🏻🙏🏻

통과 했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첫임신때 딱 140나와서 걱정했는데 이번엔 103으로 안전하게 통과했어용, 마미님도 잘 통과하실꺼에요! 검사 잘하고 오세용👍🏻👍🏻

저도 통과 했어요ㅋㅋㅋ

임당통과 축하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