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주때 예약했는데도 제가 원하는방은 이미 마감이라서 다른방으로 예약했어요 조리원은 빠를수록 좋은것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예약을..
혹시 산후조리원예약 지금 미리예약하신분들있을까요?제가 첫째아이처음가져보는대 예정일이2023.1.7일이라 그전에도나올수도있다는어른들말씀에 아직도예약을못했어여 ㅠㅠ도와주세요
댓글
32
진작에 예약해놨어요~~~
얼른 예약하세요~1월은 12월 산모분들도 1월에 낳길 원하셔서 자리가 없다고 해요 인기있는곳은 더 없을수도 있으니 얼른 예약하세요~


탈퇴한 유저
ㅠㅠㅠ감사합니단
저는 15주때 예약했는데 저번에 일주일 더 연장하려고 전화드리니까 다 찼다고 추가 1주는 대기로 들어갔어요 ㅠㅠ


탈퇴한 유저
ㅜㅜ 헐…감사합니다 좋은정보!
저는 병원 연계된 곳이 임신사실 알고 바로 예약하라고 안내되기도 했고 6월말에 예약 완료했어요! 조리원 상담할때 예정일 전에 나오거나 지나서 나오는 부분에대해 여쭤보니 월별..?로 예약 끊어서 받으신다고한거같아요! 그래서 예약은 해뒀지만 출산 후에 조리원 공실이 없으면 입원실에서 하루이틀 더 대기해야할 수도 있다고 안내 받았어요


탈퇴한 유저
ㅠㅠ미리 글올려서알아볼걸그랬어여 감사합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