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트린, 팜유 성분 없는 분유 거르니 전 몇개안되서 ㅜㅜ 일동후디스 산양분유 먹이려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분유 뭐 생각하세요,
분유 생각하시는거 있으세요? 저는 조리원이 아이엠마더 라고 하는데 다들 퇴소후 바꾸셨다네요 분유 어떤거 생각하세요?
댓글
25
전 압타밀생각중이에요
조리원에 알아보니까 궁으로 먹긴다고해서 집에와서도 별탈없으면 그대로 먹이고 배앓이하거나 안맞으면 압타밀 퓨레 생각하고잇어요!

네~아기가 잘 먹는 걸 찾는게 어렵네요ㅎㅎ 잘 먹어주길 바라며~
압타 프로푸트라 프레부터 시작해요

프레로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단계단계 가면..

탈퇴한 유저
명작아니면 궁이요

저도 명작으로 할까 싶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