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할거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연계 사진 촬영
요즘 만삭사진 시즌인가보네요!ㅎㅎ 저는 주수사진도 안찍고 만삭사진은 첨부터 관 심없었는데 해외맘이어서 31주에 한국 들어가거든요 ㅎ 어차핌 못찍을거같아여 ㅋㅋㅋ 다들 세트로 계약하신다구하는데 만삭사진빼고 뉴본 50일만도 가능한가요..? 애기 셀프촬영은 자신이 없어요 ㅠㅠ 지금전화가 안되서 조리원에 문의를 아직 못하고 있는데 혹시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ㅎㅎ
댓글
5
가능할거 같아요^^
만삭사진 없이 가능해요! 저도 예약 안하고 있으니깐 연락 오더라고요. 만삭사진없이 뉴본이랑 50일촬영만도 가능한데 앨범제작못하고 액자로 준다는거같았어요!
저도 조리원연계 스튜디오인데 50일촬영 가능하다고 했어요~! 저도 만삭사진 안찍고 진행하는데 추후 앨범 제작할 경우에 컷수가 빠진다고 하더라고요!
엇...그거는 모르겠어용!ㅜㅜ 아마 연계면 가능하지않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