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산균 비타민디 오메가3 철분제 가끔 칼슘 마그네슘 이렇게 먹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영양제 어떤거 드세요???
저는 현재 철분제랑 비타민D, 유산균만 복용중인데 혹시 다른걸 더 먹어야 하는지 모르겠어요.. 다른 분들은 어떤걸 드시는지, 제품은 어디꺼 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13
전 철분제는 보건소에서 준거 먹고 종합영양제랑 유산균, 비타민D 이렇게 먹고 있어요
저는 아침: 유산균(킹프로바이오틱스)+비타민B(뉴트리코스트) 아침-점심 식간: 철분제(모아철) 점심후: 칼마디(GNM)+비타민D(미국..구미어쩌구..) 저녁후: 철분제(스파톤)+비타민C(동아제약) 이렇게 먹고있어용 ㅎㅎ
저는 철분제보건소에서 받아서 먹고 있고요.비타민d 5000iu , 유산균장용성100억인데아연까지, rTG오메가3 이렇게 하루1알씩 먹어요. 쓱닷컴 허니엘제품좋더라구요.가격대비 우수인것같아요.교수님도 계속먹으라고하셨어요.강력추천해요.
고운자임맘으로 먹고있어요 철분제랑 유산균해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