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시약이 넘달아서 좀미슥거리죠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하러 갔는데 토해서 다시하러가야해요ㅠㅠ
임당 수치 169로 통과못해서 초코렛이랑 주전부리좀 끊고😛오늘 재검받으러 갔는데 시약2통이어서 그랬는지 속이너무 울렁거려서 화장실서 올렸어요..ㅠㅜㅠ토하면 무효라네요 ;;다른날 다시 금식시간지켜서 오래유ㅠㅠ재재검 너무 싫네요ㅋㅋㅋ제발 무사히 통과되면 좋겠어요🥺
댓글
14
재재검ㅜㅜ힘드시겠어요~ 저도 재검할때 기다릴때 쇼파에 눕듯이 기대있었거든요 그러니까 조금 낫고 마스크를 살짝 내려 코에 숨 쉴수 있게 했더니 낫더라구요~
무사 통과 할 거에요! 그 약 먹는거..정말 힘들던데ㅠㅜ 힘내세요!

제발 통과했으면 좋겠어요🥺감사해요
ㅜㅜ시약 천천히 드시구 저도 재검받을 때 시약마시고 병원에 앉아잇으니 더 울렁거리더라구요병원안에서 좀 걸어다니고 바깥공기 쐬고 오니 괜찮아지더라고요!ㅜㅜ 재재검.. 너무 힘드시겟지만 좋은 결과나올거에요!!! 화이팅입니다

바깥공기팁 🙊응원 감사해요!!
재재검이라니...ㅠㅠ 저도 속 너무 안 좋아서 2차, 3차 채혈할 때 고비였어요... 가서 오랜시간 기다리는 것만으로도 고역인데 고생하시겠네요😢😢

ㅠㅠ감사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