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이 뭘까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중 불편함
임신 29주차에요. 요즘들어, 밑이 얼얼한 느낌(?)이 자주 드는데..다른 분들은 어떠신가요? 밑이 빠진다는 느낌보다는 뭔가 거기를 부딪혔을때 아픈 느낌정도? 원인이 뭘까요? 흐음..
댓글
22

글쎄요;;ㅠ.ㅠ 그냥 애기가 크면서 생기는 증상 같아요;;
하루종일 자전거탄것처럼 아파요ㅜ

맞아요. 그런 느낌이네요;;ㅠ.ㅠ 곧 괜찮아지길 바랄뿐이에요
어제는 신랑이 늦게 임신이라는걸 해서 고생이많다고~ ㅋ제가 노산이라~~ 밥도 거의 못먹고..인제 어기적어기적 걷거든요.. 근데 아직 일하구~~

ㅎㅎ 저도 노산이에요. 그래도 고생한다고 말씀주시니 힘내세요. 밥 잘 챙겨드세요. 엄마가 건강해야 태아도 건강한거니깐요.^^
외음부가 붓는 경우가 왕왕 있나보더라구요ㅠㅠ 일상생활도 불편하시겠어요... 임신 전엔 그냥 배만 나오는 줄 알았더니 정말 몸에 어떤 일이 일어나도 이상하지 않은 게 임신이란 걸 체감하네오🥲🥲

그렇죠;;; 다양한 경험을 하네요.^^;;
그게 Y존통증 아닐까요?저도 27주 들어설때부터ㅜㅜ 딱 Y존 뼈가 아파요ㅜㅜ

그런가봐요;; 아기가 커져서 생기는 자연스런 증상이려니 생각하려구요;; 그래도 글 쓰고 다들 비슷한 증상 겪으시니 조금 위안이 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