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 충분히 드시구 밥 너무 적게 드시지 마시구! 이것만 지켜지시면 먹고싶은대로 먹으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저랑 비슷하신데 저는 사실 그냥 임당식단 유지중이거든요 30주 부터는 아무것도 안해도 튀기 시작할 수 잇다고 해서 그 전에 최대한 잡아두려고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임당이신분들
항상 수치가 높진않아요 그래서 그다지 식단관리 많이안하고.. 적당히만 먹는편이거든요.. 수치만 높지않으면 임당식안해도 별탈없겠죠? 아직 검진전이라 이대로해도 되는건지 걱정되서 글냄겨보아요 ㅎ^^
댓글
9
탄수화물량이 중요해서 양조절만 잘하시면 될 것 같아요! 식사할땜 야채같이 섭취하시고 식후에 산책하시는게 혈당 낮추는데에는 최고!!
저 임당인데 수치 많이 안높아서 내과에서 밥만 조금 줄여서 먹으라고 했어요 반찬 위주로 먹고 밥 조금 많이 먹은거 같은 날은 수치가 좀 튀긴 하는데 그래도 수치 괜찮아요 저는 먹고싶은거 조금씩 다 먹어요
저도 수치가 높지 않다가 오늘 갑자기 공복혈당이 101나오길래 관리가 필요하구나 싶긴 했어요ㅠㅠ 그래도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서 하기보다 적당히 하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혈당만 잘 재면서!! 임당 파이팅입니다..!😭
저도 오늘 확정받았는데 혹시 수치가 어떻게되세요??

저 요즘 공복은88정도90미만유지구 식후두시간인데 93-110사이 유지중이에요 확진때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그날은 엉엉울었는데 이제 혈당체크도 적응되서 할만은하더라구요... 🥲

저랑수치넘비슷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