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6주5일차 초보엄마에요 .. 아직도 모르는게 너무 많네요 ㅎㅎ 속울렁 거림에 하루하루 버티고 있어요 !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6주차 되었어요ㅎㅎ

결혼하고 애기가 생기지 않아서 맘고생 많이 했는데 갑자기 아기천사가 왔어요ㅎㅎ 5주 4일에 초음파 검사 했어요ㅎㅎ 7주4일 되면 아기심장 들으러 갑니당ㅋ 초보엄마인데 여기서 많이 배워가야겠어요ㅎㅎ
댓글
4

저는 입덧은 없는데 양쪽가슴이 엄청 아프면서 단단하네요ㅠ 임신 알기전부터 통증 있었어요ㅠ
저도 6주 2일차입니다! 미국이라 아직 병원은 못갓는데 저도 얼른 심소듣고싶네요 저도 얼떨껼에 생긴 애기라 아직 신기한 초보엄마입니다 😙

ㅎㅎ 초보엄마 같이 화이팅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