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용 저도 목요안날 5주4일이라서 아기집 난황 확인하러 가요^^ 첫째때 심장소리 듣고 나서 많이 울었는데ㅋ 예쁘고 건강한 아이로 키우시게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난황 보고 왔어요!!

꾹~ 참고 5주 4일에 병원 갔다 왔는데 드디어 난황 보고 왔어요ㅠㅠ💖주수도 원래대로 잘 크고 있다고 하네용😍심장소리 들으러 2주 뒤에 오라고 하는데 어떻게 참죠?!!!!? 심장 소리 들으면 눈물 나올 것 같아요옹💕쁘미야 무럭 무럭 자라라~~~💖
댓글
3


탈퇴한 유저
감사해용💖울 베이비도 무럭 무럭 자라길💕 둘째는 기분이 또 다를 것 같아요!! 목요일이 기다려지겠네용~~

네 가슴이 두군두군 10년만에 생긴 아가라서 더 조심스러워요 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