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내일 9주차 젤리곰 보러가는데 초코우유 먹고 가야겠어요,,,넘나 귀엽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8주6일 젤리곰 보구왔어요ㅎㅎ

그냥 흘려들은말이지만 어느분이 초코우유드시구 가셔서 애기인사를 받았다는 이야길듣고는ㅎㅎ 작은희망을걸고 점심먹고 애기엄마초코우유하나사서 병원갔더니 오늘 젤리곰도보고 춤추듯 건강히움직이는 금천이 보구왔네요!!ㅎㅎ
댓글
16

ㅎㅎㅎㅎ꼭드시구가셔서 기븐좋게 젤리곰인사받구오세용!!!👶
완전 귀여워요!!!저도 빨리보고싶네요!!!!😍😍😍

구름맘님도 구름이 건강한모습보시고 기분좋은하루보내세요👶🌸😊😊
앜ㅋㅋㅋ너무 귀엽네요!! 저도 담주 8주인데 초코우유 먹고가봐야겠네요!!!ㅎㅎ

꼭이요 든든하게 식사하시구! 검사1시간전쯤 초코에몽한잔하셔보세오ㅎㅎㅅ!
꺍 진짜 곰돌이에요 ㅠㅠ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저도 초코우유 꼭 먹어야겠어요 ㅎㅎ

그쵸 진짜 젤리곰 잘보이구 인사하듯 움직이더라그요ㅎㅎ(저희 금천맘은 초코에몽을먹었답니다ㅎ)
누구애긴지너무기엽네요♡

감자합니다키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