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육휴 예정이에요!! 저희 회사는 대체자 채용공고 올리고 면접진행해서 채용해주셔서 날짜만 미리 회사에 말씀드리면되용!!! 아직 8주라서 한참남았지만 기다리고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인 맘들 육전후 휴가 언제 사용하시나요?
임신 사실 알았을때 동료 직원들 막 다 나갔을때라 야근에 특근에 혼자 한달 반 버티는데, 그 사이에 실사가 있어서 스트레스를 엄청 받고 있어요.. 실사에 재실사에..추가 보완에 난리도 아니네요.. (현재진행중..) 저녁에 집에 오면 남편한테 안겨서 우는 일도 많았어요..ㅎㅎ (전에 직원들 많을때는 이런적 한번도 없었어요ㅠ) 단축근무 신청 해둔것도 제시간에 퇴근한건 여태 딱 한번이에요..ㅠㅜ 이제 신입직원도 두 명 들어왔고, 아직 8주라.. 적어도 4달은 버텨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마음이 잘 따라주지 않네요. 매일매일이 괴롭습니다..ㅠ 저와 같은 분 있나요? 다들 어떻게 육휴 계획하고 계신가요?
댓글
8

몇주차에 쓸 계획이에요~?!
저는 교대 업무라 단축근무가 힘들어 시간모아 오프로 준다고는 하는데 12주 안에 쓰게 해줘야 될텐데 12주이후로 쓰게될것 같아요.. ㅡㅡ ㅎ

12주 전이 아기한테 너무 중요한 시간이라고 하는데 일이 뭐라고 아기 쉬지도 못하게 하는 게 너무 아쉽네요. 저도 오늘 단축 못하고 퇴근 했어요..
저는 육휴는 아니구...퇴사 고민이예요ㅜㅜ 제가 육휴 들어가면 대체자 채용이 안된다해서 몇개월쯤부터 쉬면서 준비를 해야하나 싶네용

맘같아서는 지금인데, 경력단절도 걱정되죠ㅠ

홍 ㅠㅠ 저두요 ㅠㅠ 근데 진짜 몸 컨디션도 그렇고 출근만하면 스트레스 받으니 ㅜ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요

하루하루 컨디션이 안좋아지는게 느껴져요ㅜ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