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ㅎ ㅏ...입덧 너무 힘드네요

아직 심한것도 아닌것같은데 너무 힘드네요.. 속이 너무 쓰려서 밤에 잠을 잘 수가 없어서 다음날 출근하면 좀비처럼 겨우겨우 일하고있어요.. 그래도 입덧이 심해질수록 아 뱃속에 아기가 있구나 싶어서 안심되고 기쁜 희안한 상황들을 경험하며 하루하루 보내고 있어요. 그냥 푸념글이었어요 너무 힘들어서요. ㅋㅋ다들 화이팅 화이팅 하세요!

댓글

4

  1. 저두 입덧심해서 7주 내원때 말씀드렸더니 바로 처바해주신다길래 다음 검진까지 참아볼게요 했는데 그냥 처방해주셨어요!! 먹고 나서 잠은 좀 많이 오지만ㅠ 진짜 천국입니다....삶의 질이 달라져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너무 괴롭지만 잘 잇구나 열심히 몸체를 생성하는구나 하고 참아봅니다 ㅜ

  3. 정말 원래도 속쓰림이 있던 사람이라 속이 쓰리구나..하는데 속쓰려도 이제 약을 못먹으니 힘들더라구요 ㅠㅠ 배가 아픈 것도 속이 쓰림 것도 입덧도 아가가 보내는 신호라고 생각하면ㅋㅋㅋ휴 행복하게 잘 버텨봐야죠!! 화이팅

  4. 저도 아가가 잘 있구나 하고 생각하고 넘긴답니다.. 모든 엄마들 화이팅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