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새콤하고 매운 것만 당겨요

7주 1일차예요. 양치덧은 좀 있는데 아직 크게 먹덧 입덧으로 고생하고 있지는 않은 듯해요. 뱃속에 뭐가 꽉 찬 느낌이라 많이 먹지는 못하구요. 아직 음식을 가리지 않으니 영양가있게 먹어야 하는데 요새 유독 새콤매콤한 것만 먹고 싶네요 ㅠ 아침은 안먹고 점심은 구내식당이라(메뉴 고정) 저녁만 골라서 먹을 수 있는데 밀면, 냉면, 편의점에서 파는 대용량 요구르트, 오렌지 주스, 비빔면… 요새 그런 것만 먹었어요. 이래도 괜찮은 건가 싶으면서도 지금 이 순간도 새벽에 깨서 새콤한 게 먹고 싶네요 ㅠㅠ 몸에 좋으면서 새콤한 건 과일밖에 없을까요? 과일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 좋다고 한 것 같아 걱정스러워요.

댓글

6

  1. 저도 시고 매운것만 땡기더라구요!!! 신기하네용 ㅎㅎ

  2. 저도 그래요~~~젤리랑 비빔면 ㅜㅜ

  3. 저눈....땡기는거 그냥 먹어요...ㅠㅠ술 마시는 것도 아닌데 먹는걸로까지 그러고싶지 않아요..스트레스가 제일 안좋데요!!!! 너무 걱정하지마세요!!

  4. 저도 과일이랑 야구루트 등 음료만 달고살아요

  5. 저도 매콤한거랑 과일이랑 달고 살아요🍎🍎 전 속이 비면 울렁거려서 뭔가를 계속 넣러줘야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