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차인데 아랫배 통증은 거의? 없는것 같은데 (그래도 한번씩 아파요) 가슴은...속옷을 못입을 정도로...... 아픕니다...옷도 못 갈아입겠어..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무증상으로 바뀌신 분 계신가요?
8주차에 심소, 아가 잘있는거 확인하고 다음날부터 단단했던 가슴이 만져도 물렁해졌어요. 있다가 없는게 아니라 이때부터 3일차인 오늘까지 가슴통증은 아예 사라졌네요.. 졸림이랑 배통증도 점점 없어지는데 저랑 같은 분 계신가요,,,???ㅠ불안합니다.
댓글
4

탈퇴한 유저
저도 며칠전부터 입덧도 사라지고 가슴도 조금 물렁해져서 불안했는데 오늘 초음파[9주1일]에서 큰 문제없고 아기도 건강하다고 하네요 :-) 증상이 왔다갔다 할 수도 있다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완전 같은 증세여서 혼자 불안해하다가 3,4일 후에 다시 증세 이틀 간 올라왔다가 어제 또 증세 없엇어요 9주차 될 쯤 아랫배 굉장히 싸르르 해요 괜찮아지실거에요 그 시간을 누리세요^^
그게 호르몬이 첨에 막 분비되서 가슴 통증도 있다가 그 호르몬에 몸이 이제 적응해서 그런거래요 걱정 마세여 ㅎㅎㅎ 저도 가슴이 이제 안아픕니다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