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차 아내가 너무심심해합니다

안녕하세요 아내가 8주차인데 너무심심해합니다 임신전엔 같이 놀면 재밋어했는데 임신후엔 뭘해도 심심하고 우울한기분이 쉽게 가시지 않는다고 해요 뭘하고 놀아줘야 행복해할까요?? 아니면 예비맘분들 재밋게 시간보내시는 팁이 있으세요??

댓글

5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전 하루에 한번씩은 산책가요. 저도 일하다가 쉬면서 애기가 생겨서 도서관이나 제 경력에 필요한 자격증 공부 (넉넉하게 2년?) 하면서 시간 보낼 생각입니다. 남편분들은 돈 벌어오셔야 하잖아요. 혼자 잘 놀수밖에 없는 듯요. 저도 임신때 맞벌이 하면 좋겠지만... 교육쪽 프리랜서라... 쉽지가 않네요..ㅠ 임신때랑 아이 태어나고 돌까진 강제 자기 계발 시간 가질려구요 ㅠㅅㅠ

  2. 전6주인데.. 일만하고살다 일을 줄이니 너무 심심하더라구여 (일을 안하는것도 아닌데,,) 살도찌고 ..입는옷도 달라지니 우울한것도 생겨서 애착인형 만들기를 시켰는데 패기넘치게 3개를 시켰고 겨우 한개오늘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심할틈은 없습니다 근데 못만들면 스트레스가 더싸여서. 나머지두개 남편보고만들어라고했습니닼ㅋㅋㅋㅋㅋㅋ쉬운거 한개만 먼저사서해보세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혹시 너무 집에 계신건 아닌지.. 도자기 공방은 어떠세요 저는 애기집 확인하고 도자기공방가서 애기기념 도자기 만들엇어요

  4. 지금저도 예전같은 즐거움이 어렵더라구요ㅠㅠ 기본적으로 임신중이라는게 깔려있어서 하면안되는것도많아지고, 호르몬과의전쟁같아요ㅠ 같이무언갈하는것자체가 좋아서 함께 같은취미만드세요!! 만들거나같이배우거나 체험하시는것도좋고 집에서태교책 같이읽고 ㅎ.ㅎ소소한것부터유

  5. 저랑 같네요ㅠ ㅠ 저도 집에 있는거 좋아하는 집순이인데 요즘처럼 심심하고 집이 별로인 적도 없네요. 호르몬이 10주까진 최대치를 찍는다고 하니, 아마 그때까진 기분이 오락가락 할거 같아요 ! 작은 관심도 계속 주시고 - 평소보다 더 신경써주는게 중요한거 같아요 :) 그리고 저는 애착인형 같은거 만들어볼까도 생각중이에요 ! 뭔가 집에 계시면 입덧 있는 동안은 뭘 하기 힘들지만 입덧 좀 소강되면, 집에서 애착인형이나 온라인 강의 재밌는거 많으니 찾아 듣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