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제가 다른 분 글에 링크로 올려드린적 있는것같은데 요거 하셨군요!! 태슬 색이랑 폰트도 너무 잘 고르신거같아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태줄도장 햇어요

저번에 어느 베동님이 올려주신 링크로 주문해서 만든 태줄도장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이쁜거 같아서 올려드려요 문구도 새겨넣을수 있구요 링크걸어둘게요 https://m.smartstore.naver.com/saekimae/products/5850754425?NaPm=ct%3Dlg1o0uog%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d706cc318bfef968a4efb32508da50db877a9058
댓글
13

소율맘이셨군요.그때 링크타고 들어가서 찜하고 조리원 나와서 바로 주문했답니다~

저도 오늘 아기 제대탈락해서 바로 주문했어요!!ㅎㅎ
저도 이거 배송기다려요!전 태명까지 넣는걸로 했어요..ㅎ얼마만에 받으셨나요?

2주만에 왓어요.잊고있었는데 도착햇답니다
와~ 이거 너무 예쁘네요!! 탯줄도장 제가 봤던거는 좀 못생겨서 할생각이 없었는데 이거 보니까 해줘야겠어요~ :)

조리원에서 연계된곳은 비싸기만하고 안이뻐서 할생각 없었는데 이건 보자마자 주문햇어요
태슬도 화사하니 넘 예쁘네용♡♡♡

공주님이라 화사한거로 골랏네요
뭔가 이쁜 색동옷 입은 모습이 연상 되는 도장 입니다!!! 넘 이뻐용 😍

저두 첨 보자마자 그생각 했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