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팔바디수트 옆 똑딱이채유는거 60사이즈요 이거면 4 5 6 7까진 입힐수 있울거같아요 머리집어넣는건 애기가 싫어할거같고 사이즈 애매하시면 그냥 여름용내의 70 80사이즈사셔서 지금은 좀 길게입히시면 좋을거같아요 저는 선물들어오는거 뱌디수트 교환해서 여름용 내의 80사이즈로 다 바꿨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바디수트 어떤걸로 입히세요?
더위많은아기라 반팔바디수트 입히고있는데요. 60사이즈는 배냇형식 옆똑딱이고 70이상은 머리로 집어넣는 스탈이더라고요. 지금도 유니클로 70사이즈는 편하게 맞는데 입히는게 넘 불편해서 60사이즈를 사야하나 고민요. 근데 금방 작아져서 못입을거 같기도해서 고민이네용. 사이즈 조언해주세요+
댓글
4

여름용 내의도 좋은방법이군요 ㅜㅜ 긴팔바디수트 60은 못입게 생겨서 아깝네요 흑흑
저는 70주문 했어용 60은 얼마 못입을거같아요ㅜㅜ근데 옆똑딱이가 편하긴 하더라고요ㅠㅠ

그쵸.70 옆똑딱이가 젤 좋을듯한데 ㅡㅜㅜ 흑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