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몸살인 줄 알았는데 코로나였어요ㅜㅜ

젖몸살 심하게 왔다고 글 올렸었는데 젖몸살 치고 기침과 콧물 나는 게 이상해서.. 어제 혹시나 하는 마음에 코로나 자가키트 했는데 두 줄 너무 선명..!!ㅜㅜ 지금껏 코로나 안 걸렸었는데 어쩌다가 이렇게 걸린 건지.. 분명 분만 위해 입원할 때 병원에서 신속항원해서 음성 나왔고 남편도 같이 검사해서 음성.. 입원한 2박3일 내내 남편과 같이 있었고 외출도 안했고 (어차피 외출 금지라) 퇴원하고 바로 옆 건물 조리원으로 이동했거든요. 남편은 이후에 출근했다가 조리원 들어올 때 자가키트해서 음성 나왔고.. 제가 코로나 양성 나와서 남편도 검사 다시 했는데 음성.. 다행히 조리원에서 철저하게 마스크 쓰고 위생관리 열심히 했고, 모자동실 때 꼭 환기시키고 마스크 안 벗고 아기 만났거든요.. 어제 양성 나오는 바람에 급히 조리원 퇴소했는데 대체 감염경로를 도무지 모르겠고 너무 서러운 거 있죠.... 급한대로 친정엄마가 오셔서 아기 봐주시고 전 따로 격리 중인데 산후 관리 못 받고 아기 제대로 돌볼 상황이 아니라 눈물만 앞을 가리네요ㅜㅜ

댓글

3

  1. 젖몸살은 가슴이 팅팅 불어요..!!

  2. 어머 세상에 😭 너무 놀래셨겠어요. 그래도 잘 대처하셔서 다행이네요. 몸조리 잘 하시고 뭐든 잘 챙겨 드세요.

  3. 아구ㅠ힘내세요!! 산모들은 면역력이 떨어진다고 하던데 그래서 더 취약한것 같아요. 모자동실 하실때도 마스크는 대단하시네요!! 코로나 격리후에 꼭 관리 받으시길!!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