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 너무 힘드네여ㅠㅠㅠㅠ

조리원에서 수유콜 오면 미치겠어요... 애기 데리고 오면 직수해주려 노력하는데 정작 애기는 자느라 쭈쭈를 물지도 못해요ㅜㅜ 속싸개 풀렀다 다시하고 기저귀 봐주고 하는데도 안물어서 결국 유축한고 가져다주거나 분유보충 하는데 엄마 쭈쭈 물어줬음 좋겠어요ㅠㅠ... 잠든 애기 깨우기가 왜 이렇게 힘든지ㅜㅜㅜㅜ

댓글

7

  1. ㅠㅠ 마자요 잠에 취하면 방법이없는듯해요.. 전 그냥 애기 자면 재워요 😅먹고싶을땐 잘 먹겠지 싶었는데 정말 먹을때 되면 잘먹더라구요 ㅎㅎ 좀 시원하게 해서 먹이면 좀 덜 자긴 하는거같아요!

  2. 발도 만져주시고 기저귀도 갈고 깨워야겠네요 ㅜㅜ

  3. 저는 집에서 산후조리 중인데요! 아기가 8-15분정도 한쪽 빨고나면 잠들어버리더라구요🤣 트름시키고 가슴팍에 눕혀서 좀 재우다가(2-30분) 다시 맘마 찾으면 다른쪽 물리고 그렇게 하고 있어요!!

  4. 저는 빨긴빠는데 잘 안나오나봐요ㅠㅠ 유축할땐 잘 나오는데.. 마사지 충분히 좀 하고 줘봐야겠어요ㅠㅠ 직수 진짜 어렵네요🫠

  5. 저도 조리원에서 그랬어요! 집에서도 보호기 쓰고는 있는데 유축한지 한두시간정도 뒤에 아기가 밥달라고 하면 유두랑 유륜이 말랑말랑해서 그런지 바로 잘 물더라구요! 요즘 성공률이 올라가고 있네요🙂아, 그리고 조리원에서는 아기가 아직 빠는 힘이 부족해서 잘 못한다고 들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