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구냥 파리바게트 롤케이크랑 얼굴크림하나 드렸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곧종료ㅜㅜ
산후도우미 이번주금요일이면 3주종료네요ㅠ 이모님이 너무잘해주셔서 좋앗네요ㅠ정도 많이들고... 다들마지막에 선물드리나요?
댓글
5
좋은분이었다면 간단한 선물 드리고 싶을것 같아요🥹
저는 차 좋아하신다고 하셔거 오설록 티세트 주문 했어요!!
저는 간식 좋아하시길래 마지막날 쿠키 선물세트 준비해서 드렸어요😆😆
저도 너무 잘 해주시고 마음편하게 해주셔서 좋아요! 나중에 끝날때 되면 스카프나 립스틱 같은거 사드리고 싶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