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투정은 이렇게 안아보고 저렇게안아보고 난리부르스 치다보면 애기가좋아하는방법을 찾게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잠을 안자요 ㅠㅜ
조리원 퇴소후 조리원때 패턴 맞게ㅡ잘 자고해서 아..그 패턴이 적응되었나보다ㅜ했는데 어제부터 8시~11시 잠을 안자고 투정이란 투정을 ㅠㅜ 왜그러는 걸까요?? 이럴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저도 힘도 힘들지마 애기볼때마다 안쓰럽기도 하며 이유를 모르니 ㅠㅜ
댓글
13

오늘은 이방법 저방법 안아줘봐야겠어요
잠투정은 안아주거나 쪽쪽이로..😴😴😴

오늘 신랑한테 쪽쪽이 부탁했어요
진짜 이유를 모르니 너무 답답하고 힘들죠ㅠㅠ..잠투정은 진짜 안아주는 수밖에 없는 거 같아유

안아주는게 답이군요 ㅠㅠ
저녁쯤 같은 시간때에 목욕시키면 3시간넘게 꿀잠자는듯해요ㅎ아니면 안아주고 유튜브에 신생아백색소음 틀어주니 효과보고있어요 잘자요ㅎ

목욕후 그러내옷 ㅠㅠ
이모님이 배앓이는 아기가 주먹을 쥐고 발로 하늘을 차고 배만지면 자지러 진다는데...저도 도겸이 어제 그랬는데 배앓이 라기보다 일종의 성장통(?)같은 거라 생각하라 하시면서 많이 안아주고 달래주라 하시더라는...

더 열심히 언아주고 달래주어야겠엉ㅕ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