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응가 질문요 ~

서린이가 퇴원하고 집에와서 한번 응가를 했는데 좀 많이 샀거든요 그런데 오늘까지 응가를 아주 조금만 싸거든요 그런데 분유를 원래대로 먹여도 괜찮을까요? 새벽까지 지켜보고 내일 소아과 대려가 보려구요 ... 자기도 속이불편한지 힘을 주긴 하는데 응가가 안나와서 걱정이 되네요 ... 늦은밤에 이렇게 글 올려봐요 다둘 굿밤 되세요~^^ ✨️ 🌙 😘

댓글

6

  1. 네 감사해요 😊

  2. 유산균 잘챙겨 먹이시구 마사지 해주세용!!

  3. 아가들은 일주일정도 변 못봐도 변비아니에요! 배마사지랑 하늘자전거 잘 해주세용!

    1. subcomment icon

      네 장마사지 해줘서 그런지 오늘아침에 쌋어요 감사해요 😘

  4. 신생아는 먹는게 액체라서 10일정도까지는 변을 안봐도 크게 문제가 될건없다라고 본거같아요!!저희애기도 변 잘못보고 속이불편해보이면 배마사지해주는데 그러면 방귀도 잘뀌고 좀 나아하는거같더라구용 😊😊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구나 저도 걱정이 되서 입원했던 신생아실에 전화해보니 마사지 하라고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응가 질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