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은 100일 지나고서 하라고 의사쌤이 말하시더라구요 ㅎㅎ 어차피 지금은 여력도 없을거같아서 100일까진 다이어트에서 편히 있어야지 하며 합리화하기로 했어요 😅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산후다이어트 언제쯤 계획이세용?
풍선처럼 늘어진 뱃살에... 단유약으로 축 쳐져서 쪼그라든 가슴하며 목이랑 턱에 붙어있는 붓기 등거울 볼때마다 넘 스트레스 받아서 이제 삼칠일도 지났겠다 식단부터 해보려 해요..! ㅜㅜ 조리원에서 10키로 빠졌어서 이제 집가면 육아로 힘들어서 더 쭉쭉 빠지겠거니 기대했는데! 퇴소날부터 그대로 정체기네요... 오히려 힘드니 더 부은 느낌 ㅠㅠㅠㅠ 어른들은 나중에 6개월정도 뒤부터 천천히 하라고 하시고 또 어느곳은 출산후 살은 골든타임안에 빼야한단 말도 있고 ㅠㅠ 저는 숨쉬기운동 말고는 원래 운동량이 아예없던 사람이라 식단하면서 런닝머신이라도 타려는데 다들 언제쯤부터 계획하시나여...??🥲 혹은 이미 시작하신 분들 계시나요 ㅜㅜㅜ
댓글
8
저도 6월부터 시작해보려구요!! 저녁엔 아빠에게 아가 맡기구 ㅋㅋ
저 몸 균형맞춰주는 마사지(라고말하고 =해산의 고통이라고 말할 수 있으나 효과는 쩔어주는..)받으러 다니는곳이 있는데 거기서도 최소3개월은 있다가 오라그러더라구요! 출산후100일 이후를 기준으로 두면 쉽겠어요 ㅎㅎ

헐 마사지샵 어딘지 궁금해여 ㅋㅋㅋㅋ
저는 7월에 다이어트 한약 먹으려구요! 임신전에 다이어트 한약으로 십키로 뺏었어가지구용
무리한 운동은 안 좋을 수 있다고 들었어요! 저는 호흡번만 생각날 때마다 하고 있어요! 조리원에선 잘 했는데 ㅜㅜ집오니 까 먹고;; ... 유툽에 필라테스 호흡법 찾아보시고 따라해 보셔요😍 저는 호흡법 좀 했던 덕분인지..(?) 배 정말 다 들어갔어요.. 식단 따로 안 했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