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위드맘->압타밀 바꾸고 용쓰기 시작...?

인생 14일차입니다 조리원 나가기전에 분유 바꾸려구 퇴소 4일전에 분유 넣어드렸어요 그것이 바로 그제 밤 어제부터 수유하면 용쓰면서 몸을 비틀어요 수유 자세가 안좋은건지.. 가끔 그러다 게우기도 하고ㅠ 오늘도 역시나 용쓰면서 비틀다가 막 힘주고 방구소리도 나길래 응가하나보다 했는데 실패하셨더라고요ㅠ 신생아실 가서 오늘 대변봤는지 물어보니 못보셨다고 ㅠㅠ 분유 안맞는걸까요,, 적응기간이 필요한 걸까요 용쓸때마다 어찌해야할지 모르겟어요 흑흑 집에가서 이러면 멘붕 올거같아요ㅠ

댓글

10

  1. 저도 압타밀 사놨어영 낼부터 퐁당퐁당 갑니다아..!!!잘 적응해주길ㅠ

    1. subcomment icon

      잘 적응할거예요 분유의 문제는 아닌거같아요 어제 새벽에 응가 두번이나 했거든요🫠🫠 아주 많이...😇

  2. 압타밀로 바꾸면서 퐁당퐁당 제대로 못했고 애가 컨디션이 너무 안좋은것같아서 후회도 많이하고 3일차에 다시돌아가야하나 걱정많이했는데 금방 적응하고 이제 응가 엄청 잘해요 힘줄때도 힘들어보이지도않고 개운해하는 표정봅니다ㅎㅎ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으시네요 ㅎㅎ 혼합 중이라 퐁당퐁당 어려워서 조리원에 넣어드렸는데 왠지 바로 바꾸신거같기두 하구 제가 집에가서 바꿀걸 하고 후회도 좀 했네유 ㅠㅠ 오늘 베이비마사지 해주니까 응가했어요 ㅎㅎ 마사지 효과 좋은거같아요!

  3. 저두요 용쓰기 심하구 아직 어디에 힘을 줘야 응가가 나오는지 모르는것 같아요ㅜ 그래서 유산균이랑 이것 저것 바꿔도 보고 그래요! 분유 적응 기간은 애바애인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진리의 애바애네요ㅠㅠ 오늘 마사지 해주니 응가 하고 편해지신거같아요 ㅎㅎㅎ 왠지 조리원에서 퐁당 안하고 분유 바로 바꾸신거 같은데,,, 좀 기다려보는게 맞는거 같아요 ㅠ

  4. 뱃속에 있을때는 밥도 탯줄통해서 자동으로 먹고 똥도 나왔는데 밖으로 나와서 적응한다고하더라구요 ㅠ 똥누는법도 몰라서 온몸으로 힘주고ㅠ저희아가도 그랬어서 유산균, 배마사지, 엉덩이토닥으로 변비해결해주고 수유하다가 멈추고 트름한번 시켜주고 다시먹이니 점점괜찮아지는듯요 힘내세요ㅠ!

    1. subcomment icon

      오늘도 수유 하는데 제대로 안물고 용쓰길래 생각나서 마사지 해주니까 응가했어요! 생각보다 베이비마사지 효과좋네요 ㅎㅎ 꿀팁 감사해용🥰

  5. 이제 바뀌어서 아직 적응하려면 한참을 더 있어야 해요. 소화기관이 약하고 일자이다 보니 성인처럼 바로바로 적응하지 못해요ㅠ 그래서 분유변경은 길게 잡고 천천히 해주시는게 제일 좋아요.. 당장 먹은지 얼마 안되기에 안맞는다고 할 수 없어요 일단 시간을 가지고 지켜봐주시고 트름 꼭 해주시고 자주 세워 안아주세요 ㅎ유산균은 꼭 먹이세요. 힘내십쇼~~

    1. subcomment icon

      역시 시간이 좀 필요한가보네요 퐁당퐁당으로 잘 바꿔주고 계시는건지 약간 의문인데 ㅠ 내일 가서 물어봐야겠어요 조언 감사합니당!!!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위드맘->압타밀 바꾸고 용쓰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