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쓴 글인줄 알았어요 ㅋㅋ 너무 증상이 똑같아성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때문에 먹기 싫은데 자꾸 배가 고파요
입덧이 체한것 같고 역류하고 소화안되고 버티기도 힘든데 이놈의 배는 왜 자꾸 고픈걸까요 ㅠㅠㅠ 다른분들더 계속 배고픔을 느끼시나요??? 먹고싶은건 생각나는대로 먹으려고 하는데 먹고나면 소화안도ㅣ고 역류하니까 먹고싶은게 생각나도 무서워서 못먹겠어요 ㅠㅠ 이제 8주찬데 입덧 언제끝날까요 퓨 🥲
댓글
17
헐 저랑 존똑.... 안먹으면 속쓰리고 먹어야겠는데 먹으면 속 안좋고 소화 안되고.... 저는 9주차인데 9주차가 제일 심한것 같아요ㅠㅠㅠㅠㅠ
저도 입덧심해서 입덧약 결국엔 처방받았어요ㅠㅠㅠ

저도 입덧약 먹고있는데 울렁거리는 느낌만 조금 나아지고 위에 글에 쓴 증상은 그대로에요 ㅠㅠ

ㅠㅠㅠㅠㅠ 저는 입덧 나아졌는데 힝 너무 마음이 아프네요
저는 배가 좀 비면 멀미나는 느낌이라 그냥 계속 먹어요.. 이놈의 냄새 땜에 너무 거슬려요

와 저도 음식냄새 미쳐요 ㅋㅋㅋ 직접 요리할때 나는 음식냄새를 못견디겟어서 요즘 밥도 못해요 ㅋㅋ 휴 😭
저도요 ㅠㅠ그래서 결국 먹고 울렁거리고 먹고 울렁거리고 약받아왔어요

약 드시면서 괜찮아지셨나요??? 전 약 먹어도 소화안되는건 그대로라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