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고 일어날때, 자다깰때 제일 아픈거같아요… 그냥 참아요..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가슴통증이 심해요
가슴이 너무 아파서 밤에 속옷 벗어놓구 자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스치기만 해도 너무 아파요. 가슴통증 어떻게 하시나요?? 밤에 산모용 속옷을 입고 자야하나요?
댓글
2
전 안입는데 젤 나은거 같더라구여 🥲가슴 아픈게 은근 스트레스죠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