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드시나요?

7주차인데 지난주에 2주치 처방받아 왔거든요 그동안은 참을만했다가 엊그제 좀 힘들어서 처음으고 먹어봤는데 바로 괜찮아지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어제 저녁은 덜한것 같아 약 안먹고 그냥 잤더니 계속 울렁이네요ㅠ 못참을정도냐 하면 그건 아닌데 속은 영 별로고... 참을만하면 참아보는게 나을까요 그냥 밤마다 꼬박 챙겨먹는게 나을까요?ㅠ 안전한 약이라고 듣긴 했지만 자꾸 먹는게 습관될까봐 고민이네요ㅋㅋ 약값도 은근히 비싸구...

댓글

7

  1. 속이울렁거려서 입덧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배고파서 그런거였어요ㅠㅠ 그대로 가지고만 있어요...괜히 처방받아서ㅠㅠ

  2. 저는 8주차예요! 8주내내 몸무게가 그대로여서 원장쌤은 입덧이 안심하다고 했지만 (다른분들은 심하면 3-4키로씩 빠진다고..) 여튼 저도 심한건 아닌데 먹는것도 잘 먹지먼 울렁거림이 하루종일 심하더라구여ㅠㅠ 그래서 약 처방받았는데 다른분들 말처럼 금액에 띠용하고 약 먹었는데 저는 효과가 그닥 인거같네요ㅠㅠㅠ 요새는 약에도 나쁜성분은 없다고하더라구요 비타민이랑 그런성분이라고 하셔서 저는 그냥 맘편히 먹을라구여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입덧약 7주차~8주차쯤에 먹고 겨우 잘살고 있는 9주차예비맘입니다. 입덧약 먹어도 토하는데 안먹었으면 우째 살았을까 아찔하네요.

  4. 입덧으로 힘들어서 스트레스받는게 태아에게 안좋다고 하니.. 저는.. 무조건 2알 자기전에 먹어요 ㅠㅠ 비싸더라도... ㅠㅠ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정신력으로 버틸라고 햇는데 결국 먹엇어요 ㅜ 먹엇는데 오늘 토 해버렷어요 윽 입덧약 먹으면 감디몸살 처럼 몽롱한 부작용이잇네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