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본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딩젤 추천좀..
아직 로션만 발라주고 있는데.. 아기 얼굴이랑 몸에 뭐가 나는 것 같아서 수딩젤을 발라줘야할것 같은데 아직 미숙하고 정보가 느린 저에게 수딩젤 추천해주세요😢😭
댓글
13
몽디에스 수분젤이요!
저는 퓨토 써요!

퓨토도 첨들어보는데 정말 다들 다양한 브랜드 쓰시니 뭘써야할지 고민되네여🤣얼른 아가위해서 빨리 사야겟어여

네네!! 아가방에서 나온 제품이에요ㅎㅎ 결국 엄마 취향입니당 제 생각엔 ㅎㅎ
저는 몽디에스 써요!

껌딱지엄마님도 몽디에스쓰시는군여..!
전 훈즈 수딩젤 샀어요!

훈즈는 첨듣는데 감사해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