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리원퇴소하자마자 쁘리마쥬 세럼+고보습크림 발라요 태열이 심해서ㅜ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신생아 얼굴에 언제부터 바를수있는지
신생아는 한달동안 얼굴에 아무거도 바르지 말라고 조리원에서 그러시는데 태열이 심해 수딩젤 발라주고싶은데 지금 생후21일인데 발라줘도 되나요?
댓글
11
허걱...진짜요??? 전 태어난후로 계속 발랐어요 ㅠㅠ 근디 다행히 꿀피부 ㅠㅠ
온습도 조절 먼저 하시고 옷도 시원하게 입혀주세요. 태열은 열 떨어지면 차츰 가라앉아요. 심하면 병원에서 리도멕스나 제로이드 처방 받으셔서 발라주세요. 비판텐은 케바케이니 바르지마시고 차라리 수분많은 로션을 자주자주 발라 주세요.ㅎㅎ 저는 조리원에 있을때도 로션 넣어줬어요. 얼굴이랑 다리등등 발라주신다고..발라도 되요 ㅎ
그러기엔 저희아가는 태열이 올라와서 안바를 수가 없어요 ㅠㅠ 계속 관리 해줘야할 거 같아요!
제가 있던 조리원에서는 목욕 후 쁘리마주 제품으로 발라주시더라구요.조리원 퇴소 후 태열 올라와서 쁘리마쥬제품 발라주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