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너무잘해주셨어서 나중에급할때 부르묜 와달라고 말씀드렸어요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도우미 3주 끝..계속생각나네요
산후도우미 3주 오늘로써 끝이네요 관리사분이 아기를 너무사랑해주시고 저또한 케어를 너무잘해주셔서 정이너무많이들었네요 마지막인사하는데 눈물나서 제대로 인사도못드렸네요 아기도 마지막인줄아는지 계속 관리사분을 쳐다보고..ㅠㅠ 가시고나서 관리사분 흔적들보면서(오이무침,미역국 등 해주신음식들) 지금까지도 계속 생각나네요...ㅠㅠ
댓글
11
저도 월욜이 마지막인데 ㅜㅜ 많이 울것같아요

눈물이 자동으로나와요..흑
저도 담주 마지막인데 헤어질때 슬플것 같아여 ㅜㅜ

정말슬푸네용..🥲🥲
저 오늘 첫날 하고 가셨는데 벌써 주말 걱정되고 그리워요 ㅠ 어떤 느낌일지 알거같아요ㅜㅡㅠ

그립고 또 그리워요...😭😭
저도 오늘 끝낫어여,,전 2주 햇는데 넘 후회되여ㅠㅠ

그쵸..전3주도 넘짧다생각하네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