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아기체육관 이제 개시 하려구요 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오밤중에 아기체육관...
낮잠 거하게 주무시더니 8시밥먹고부터 똘망똘망... 너무 예쁜데.. 자야하지않겠니...? 아가는 아주 쌩쌩하고 저만 졸고있네요 ..🫠🫠🫠 오밤중에 아기체육관에 내려놓고 비몽사몽 베동보는즁입니다🥲
댓글
4

어제 밤에 신나게 놀고 낮잠 거하게주무시네요ㅠㅠ절망중입니다.. 아기체육관 재밌어하드라구요 ㅎㅎ
안자고 눈 똘망똘말 너무 이쁜데 졸립죠🤣🤣 애기가 지금 몇일인가요!?

이제 자정지나서 45일이에여! 아직도안자네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