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원래 쓰던거 퓨리케어 쓰고 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방 공기청정기
애기방에 공기청정기를 둬야 할 것 같은데, 종류도 많고,금액도 천자만별이라 어떤걸 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그냥 사는게 나을지,아님 렌탈이 나을지, 다른 맘님들은 집에 공기청정기 어떤거 쓰시나요?
댓글
4

퓨리케어 소음 같은것도 괜찮나요?아기방이라 소리가 클까봐 그것도 신경 쓰이네요
엘지퓨리케어 거실에두고 안방은 삼성꺼 써요! 렌탈이랑 따져보ㅏㅆ는데 그땐 사는게 이득이어서 걍 샀어여ㅠㅠ

안그래도 저도 사는게 나을 것 같긴해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