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일 애기인데 새벽에 7시간 자요 ㅎ 덕분에 꿀잠 자는중입니다 속싸개는 30일부터 풀어줬어요 ㅎ 아기띠는 있어도 잘 안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되신분!!
저는 지금 25일차인데 장점 좀 얘기해주세여 ㅋㅋㅋㅋ희망을 가져보게… 잠은 더 잘자나요? 분유는 얼마나 먹이고 계신가요? 기저귀는 … 목욕은 더 수월하신지 바운서랑 모빌은 잘활용하시는지 아기띠는 하시는지(집에 베이비뵨미니가 있어서 저거할 날을 기다려요. 양손 자유롭고픈..) 어떤변화가 있나요 ㅎㅎㅎㅎ
댓글
27

7시간…와아 🫢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저 33일째인데 베이비뵨미니 아기띠 합니다~

아기가 베이비뵨미니 좋아해주길 기대하고 있어요 😆
저희 아가는 50일 전부터 속싸개풀어주고 스와들없이도 잘자고 수면시간도 길어져서 밤에는 5시간 오늘 6시간잤던것같아요!! 52일차에용~ 낮에도 잘자고 잘놀고 잘먹고 하고있어요! 40일쯤에는 등센서 발동해서 바운서 받아왔는데 바로 좋아져서 아직 사용안했고~아기띠도 아직 준비못해서 역방쿠에 타이니모빌만 활용하고있어용~

오 아기천사네요 5-6시간 자다니!! 저두 언능 바운서활용하고파요 ㅋㅋㅋㅋㅋ
오늘 45일차인데 뱃골도 크고 먹성도 좋아서 거의 두시간텀으로 120-140 먹고있구 잠은…… 안자요ㅠㅠㅠㅠ 그나마 남편이 출산휴가로 같이 돌보니 나은데 낮잠도 거의 안자는편이고 그렇다고 밤잠을 길게 자지도 않아요ㅠ 새벽수유 2-3번은 하는거같구 이젠 눕는거 조차도 싫어서 빽빽울고… 이래도 울고~저래도 울고~^^ 저는 수면욕이 진짜 강해서 잠을 못자면 예민하고 힘들고 밥보다도 잠이다보니 애기 통잠잘때 같이 통잠자게 그때를 기다리는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생아 아기띠 코니 가지곤있는데 딱히 크게 쓰이질 않네요…ㅎㅎ 목욕은 아직 똑같은거같구.. 바운서는 정말 싫어하구^^ 역방쿠에 모빌은 정말 자기가 기분좋을땐 잘 보고있네요 허허

저도 완전 잠순이인데 퇴소 후 좀비생활 일주일째.. ㅠㅠㅠ 힘드시죠.. 우리 힘내봐요 통잠자는 날이 머지않아올꺼예요🥹 바운서를 아직싫어하군여…
69일차에요! 같아요ㅋㅋㅋㅋㅋ 보채는것도 여전해요ㅋㅋㅋ 미숙아로 태어나서 많이 크고 살찐거말고는ㅋㅋ 베이비뵨미니 어제부터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ㅋ 다음달 100이면 편해질까요?

저희아이도 저체중으로 태어나서 ㅜㅜ 아가띠 저도 어서 하고싶어요 손목이 시큰시큰해서 😩 100일에 좀 더 편한 육어 기대해봐요 우리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