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되신분!!

저는 지금 25일차인데 장점 좀 얘기해주세여 ㅋㅋㅋㅋ희망을 가져보게… 잠은 더 잘자나요? 분유는 얼마나 먹이고 계신가요? 기저귀는 … 목욕은 더 수월하신지 바운서랑 모빌은 잘활용하시는지 아기띠는 하시는지(집에 베이비뵨미니가 있어서 저거할 날을 기다려요. 양손 자유롭고픈..) 어떤변화가 있나요 ㅎㅎㅎㅎ

댓글

27

  1. 42일 애기인데 새벽에 7시간 자요 ㅎ 덕분에 꿀잠 자는중입니다 속싸개는 30일부터 풀어줬어요 ㅎ 아기띠는 있어도 잘 안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7시간…와아 🫢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ㅠㅠ

  2. 저 33일째인데 베이비뵨미니 아기띠 합니다~

    1. subcomment icon

      아기가 베이비뵨미니 좋아해주길 기대하고 있어요 😆

  3. 저희 아가는 50일 전부터 속싸개풀어주고 스와들없이도 잘자고 수면시간도 길어져서 밤에는 5시간 오늘 6시간잤던것같아요!! 52일차에용~ 낮에도 잘자고 잘놀고 잘먹고 하고있어요! 40일쯤에는 등센서 발동해서 바운서 받아왔는데 바로 좋아져서 아직 사용안했고~아기띠도 아직 준비못해서 역방쿠에 타이니모빌만 활용하고있어용~

    1. subcomment icon

      오 아기천사네요 5-6시간 자다니!! 저두 언능 바운서활용하고파요 ㅋㅋㅋㅋㅋ

  4. 오늘 45일차인데 뱃골도 크고 먹성도 좋아서 거의 두시간텀으로 120-140 먹고있구 잠은…… 안자요ㅠㅠㅠㅠ 그나마 남편이 출산휴가로 같이 돌보니 나은데 낮잠도 거의 안자는편이고 그렇다고 밤잠을 길게 자지도 않아요ㅠ 새벽수유 2-3번은 하는거같구 이젠 눕는거 조차도 싫어서 빽빽울고… 이래도 울고~저래도 울고~^^ 저는 수면욕이 진짜 강해서 잠을 못자면 예민하고 힘들고 밥보다도 잠이다보니 애기 통잠잘때 같이 통잠자게 그때를 기다리는중이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신생아 아기띠 코니 가지곤있는데 딱히 크게 쓰이질 않네요…ㅎㅎ 목욕은 아직 똑같은거같구.. 바운서는 정말 싫어하구^^ 역방쿠에 모빌은 정말 자기가 기분좋을땐 잘 보고있네요 허허

    1. subcomment icon

      저도 완전 잠순이인데 퇴소 후 좀비생활 일주일째.. ㅠㅠㅠ 힘드시죠.. 우리 힘내봐요 통잠자는 날이 머지않아올꺼예요🥹 바운서를 아직싫어하군여…

  5. 69일차에요! 같아요ㅋㅋㅋㅋㅋ 보채는것도 여전해요ㅋㅋㅋ 미숙아로 태어나서 많이 크고 살찐거말고는ㅋㅋ 베이비뵨미니 어제부터 사용하고 있어요ㅋㅋㅋㅋ 다음달 100이면 편해질까요?

    1. subcomment icon

      저희아이도 저체중으로 태어나서 ㅜㅜ 아가띠 저도 어서 하고싶어요 손목이 시큰시큰해서 😩 100일에 좀 더 편한 육어 기대해봐요 우리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