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계시는 분들!!

조리원 계시는분들 ! 동기분들 사귀셨나요?! 전 극내향이라......말도 못걸거든요... 남편이 적극적으로 말도 걸어보고 교육받을때 친해져보라고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요😭허허허... 이제 곧 좀있음 퇴소날이 다가오는데 조리원동기 만들기는 못할거 같아요 ㅋㅋㅋ

댓글

15

  1. 저는 제가 단톡방을 만들어서 5명있어요 ㅎㅎ

  2. 전 세분 사귀었어요 ㅋㅋ 단톡방 하나 팟오요ㅋㅋㅋ

  3. 극외향이지만 몸조리하고 푹 쉬고 싶어서 들어온 조리원이라 혼자서 즐겁게 시설 이용하면서 하루 하루 보냅니다~

  4. 전 제가 조리원올라가서 3-4일지나고 전에 계시던분들 우루루 나가시고 제가 퇴소하기 전에 우루루 올라오시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별로 없었구 그래서 수유콜 겹칠때말곤 만날수가 없었네요^^; 그냥 다들 혼자 있는게 편했나봐용 코로나 없을때인 첫째도 코로나 있는 둘째도 다 조리원동기 없네용ㅎㅎ

    1. subcomment icon

      조리원 오면 동기 사귈수 있겠지란 생각이 있었는데 ㅋㅋㅋ정작 말은 못걸고 방에만 있게되네요 ㅎㅎㅎ진짜 혼자있는게 편한거 같아요 저도ㅠㅜ

  5. 저두 일주일짼데 ㅋㄱㅋㅋ 혼자있는게 익숙해져버렸어요 ,,, 다들 친해지셨던데 ... 저 혼자만 어려서 그런지 더 어렵네용 🥺

    1. subcomment icon

      퇴소 3일남았는데 여기 계신분들 다들 방에만 있으시네요😂😂ㅋㅋㅋ저도 혼자가 익숙해져버렸어요 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