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가 단톡방을 만들어서 5명있어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 계시는 분들!!
조리원 계시는분들 ! 동기분들 사귀셨나요?! 전 극내향이라......말도 못걸거든요... 남편이 적극적으로 말도 걸어보고 교육받을때 친해져보라고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네요😭허허허... 이제 곧 좀있음 퇴소날이 다가오는데 조리원동기 만들기는 못할거 같아요 ㅋㅋㅋ
댓글
15
전 세분 사귀었어요 ㅋㅋ 단톡방 하나 팟오요ㅋㅋㅋ
극외향이지만 몸조리하고 푹 쉬고 싶어서 들어온 조리원이라 혼자서 즐겁게 시설 이용하면서 하루 하루 보냅니다~
전 제가 조리원올라가서 3-4일지나고 전에 계시던분들 우루루 나가시고 제가 퇴소하기 전에 우루루 올라오시고 그러다보니 인원도 별로 없었구 그래서 수유콜 겹칠때말곤 만날수가 없었네요^^; 그냥 다들 혼자 있는게 편했나봐용 코로나 없을때인 첫째도 코로나 있는 둘째도 다 조리원동기 없네용ㅎㅎ

조리원 오면 동기 사귈수 있겠지란 생각이 있었는데 ㅋㅋㅋ정작 말은 못걸고 방에만 있게되네요 ㅎㅎㅎ진짜 혼자있는게 편한거 같아요 저도ㅠㅜ
저두 일주일짼데 ㅋㄱㅋㅋ 혼자있는게 익숙해져버렸어요 ,,, 다들 친해지셨던데 ... 저 혼자만 어려서 그런지 더 어렵네용 🥺

퇴소 3일남았는데 여기 계신분들 다들 방에만 있으시네요😂😂ㅋㅋㅋ저도 혼자가 익숙해져버렸어요 ㅎ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