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0주 0일) 꼬물이 자연분만 후기^^

자연분만 생각하시면서 우리아기는 도대체 언제나올지 이렇게 학수고대하는 분들 많으시죠ㅡ 저도 그랬는데(은근 지침...) 그래도 결론적으로 아기가 나올때가 되면 나오더라구요 가진통 여러번 겪다가 39^주 5일차 이슬 39주 6일차 진진통(진통어플 11분주기) 저녁 7시~11시쯤까지 체크하다 병원갔네요 내진결과 5센치 열림 무통주사달고 관장, 제모ㅡ 본격적으로 진통시작 새벽 1시 무통 3개맞고(호흡은 계속했어요 산모는 무통있어도 아기는 없다고ㅜㅜ우리아기 힘들까봐_그리고 호흡해야 빨리 낳을거같은 생각에ㅜㅜ) 새벽 6시쯤...간호사들이 아빠다리하고 앉으라고 아기 내려오게 이정도면 출산 할만 하다하면서 남편이랑 여유부렸는데ㅡ 헉 아기가 안내려왔대서(오잉 이때부터 살짝불안) 애매...아직 다열리지도 않고 유도제를 투여하기 시작하더라고요... 앉고나서 두시간 내에 낳을줄 알았는데 원장쌤 한 서너번 다녀가시는데 그때까지...아기가 애매하다 애매하다 유도제 계속 투여ㅜㅜ 진짜 초조ㅜㅜㅜ 자연분만 9회말까지 왔다가 수술하기시러서 미친듯이 호흡하고 기도하고... 무통주사가 1시간정도밖에ㅜ 갈수록 무통빨 약해지면서 잦은 큰 진통ㅜㅜ 너무 아픔ㅜㅜㅜ 무통도 다끝나가고 마지막 무통맞은 한시간 뒤 보자고 또... 그래도 애매... 진짜 마지막으로 아기 눌러보자... 분만장비 쪼르르 들어오고 간호사분이 내위에 올라가 배 누르는데 진통못지않게 엄청아팟음 힘주라고할때 젖먹던힘까지!!!!! 머리보인다고ㅜㅜㅜㅜㅜ 마지막 힘 한번주고 우리아기 드디어 태어났네요 11시 45분ㅜㅜㅜㅜ 병원가고 12시간만에 !!!!!! 진짜 자분은 낳아야 낳는다고ㅠㅠㅠㅠ 너무 극적으로 낳아서 힘들었다는ㅜㅜ 아기보자마자 눈물 왈칵ㅜㅜㅜ 후처치는 걍 무아지경.... 아무정신 없었다능ㅜㅜ 이로써 우리아기 출산 했네요 3.72kg 건강하게! 하얗게 불태운 느낌ㅜㅜㅜㅜ

댓글

9

  1. 우와 3.7키로!! 건강한 아가가 태어났네요!!! 축하드립니다!!

  2. 축하해욤 저도 아가 머리는 밑으러 내려 왓는데 배가 안내려와서 힘주래서 몇번 줬더니 내려와서 출산 했네여ㅠㅠ 출산하면 어쩜이뿐지 ㅎㅎ

    1. subcomment icon

      고생 많으셨어요ㅠㅠ그리고 축하드려요 ~~~

  3. 고생하셨어요 축하드려요!!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저도 이런날이 오네요

  4. 건강한 아기 만나신거 축하드려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당

  5. 출산 축하드려요!!자연분만 진짜 존경합니다ㅜㅜ전 진통 못참고 제왕했는데 정말 대단하세요!! 아가보면 아픈것도 싹 잊게 되더라구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제왕도 고생 많으셨어요~맞아요 아기보면 행복하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