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모유양.. 무서워요ㅠㅠ

모유양.. 무서워요ㅠㅠ

자분으로 출산한지 9일차인데 4일차까지는 모유 안나오다가 하루정도 가슴아파서 마사지받아서 유축 하고 있었고.. 아기가 잘못빨아서 계속 60~80정도 유축해서 먹였거든요! 근데 오늘 직수 성공했는데 급 160으로 늘었어요.. 길어야 한달정도 먹여야겠다 했는데 너무 무서워요 ㅠㅠ 어떻게 쭐여야할까요 ㅠㅠ 그래서 3시간 4시간에 한번씩 유축안하고 5시간 6시간 이렇게 유축하는데 6시간 되면 젖이 차서 아픈데 더 참고 유축해야하는지 ㅠㅠㅠㅠㅠ 참 그리고 오늘 직수 하고 나서 자궁수축 쎄게 와서.. 완전 진통 또 오는줄 알았어요.. ㅠㅠ 다들 그러셨나요??

댓글

6

  1. 직수가 양을 늘린대요 유축 사이사이 냉찜질 양배추팩 엄청 열심히 햇어요😢

  2. 많아도 없어도 문제인 모유 ㅜㅜㅜ 어렵습니다 ㅜㅜ

  3. 양 줄이실거면 보통 굿바이밀티 카보크림 양배추팩 냉찜질 많이들이용하시구 유축 자주하시면 안돼요ㅠㅠ 아플때 냉찜질 이런거 하시구 유축 텀은 6시간정도로 하시구 유축할때 다 짜내시면 양 늘어요!! 양쪽합쳐서 80 이상으로 짜내지마세용 ㅠㅠ 그리고 원래 모유수유하면 자궁수축 빠르대요 ㅎㅎ 직수나 유축하면 오로 잘나와요...☆

  4. 모유양 너무 많으시면 조절해야해용 안그럼 젖몸살 세게오더라구요.. 저는 양배추크림 가슴에바르고 냉찜질했었구요 유축텀은 6시간정도 하고 유축할때 80~100정도만 짜고 두셔야해요 그럼 젖이 줄줄줄 새서 속옷이랑 산모복을 자주 갈아입지만.. 점점줄어서 80~100정도사이러 준답니다! 너무 많이짜지마세요! 비워내듯짜면 더 늘어난대요 맘님경우 왼쪽 오른쪽 5~10분안쪽임 양 될것같아요 한동안은 아파도 조절해야 나중에 안고생한대요 ㅜㅜ 냉찜질하시구여!

    1. subcomment icon

      아 쭐일때 냉찜질 해야하는거였군요 ㅠㅠ 조리원에 쭐이고 싶다해도 잘돌고 좋은가슴인데 왜 그러냐구 그냥 먹여보라구 해서 그냥 알겠다했거든요 ㅠㅠ 6시간씩 양쪽 각각 10분안쪽으로! 해봐야겠어요 ㅠㅠ

    2. subcomment icon

      넵 저두 제왕이였는데 3일만에 돌더러구요 초유 첨짠게 40인가 나오구 유축 하란대로하니까 5일만에 120넘게나와서 조리원실장님이 넘 많다 고생한다고 병실있을때부터 와서 케어방법알려주고 하셨어요 양배추크림이랑 냉찜질이 양줄이는데 도와준다하더라구요 텀 길게길게 하시구요 하다보면 줄어용..시간만이 답이요 힘내세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모유양.. 무서워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