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시간 자면 행복..😆😆😂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와..조리원 나오자마자 이렇게 못잘줄은 몰랐네요
조리원에서는 신생아실 지나갈때마다 항상 잘 자고 있길래 우리애는 잘자나보다^^ 생각하며 퇴소 하핫 집오자마자 눈물또록흘리며 강성울음으로 우네요 ㅎㅎ 새벽에도 한시간이뭐죠 30분마다 깬거같고 밤새본게 얼마만인지 정신이 멍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다들 이렇게 육아중이셨던건가요? 하루만에 졸려서 미치겠습니다....ㅠ ㅠ
댓글
8
진짜,, 밥먹고 또 잘잘때는 모르겟는데 잠투정 한다고 먹고도 안자고 울어재낄때 ㅎ저도같이우는거죠^^ ㅋㅋㅋㅋㅋ진짜 이모님없는 주말 어떻게 보내야할지 막막 ..
강제 육아 다이어트...입니다 🤮🤮🤮
밥도 잘 못먹구 잠도 잘 못자게됐어요 🥹
저는 외국에서 출산해서 조리원이 없어요… 자분하고 2틀째에 퇴원했는데 … 몸도 아픈상태에서 애기가 잘 안자는데 미치겠더라구요… 지금도 3시간 자주면 너무 감사한걸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